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56  노데이터 관련 공지 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1.19
  • 조회수 : 42

안녕하세요 하이런던 고객 여러분!


노데이터 관련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노데이터 발생시 아래 그림처럼 팝업 안내를 받으시면 아래 순서대로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1. 트래킹넘버를 확인하시고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2. 촬영된 사진이 있을 경우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신청서를 작성하신후 안내 받으신 트래킹넘버를 입력해 주시면 끝!



<노데이터 발생시>

1. 각종 이벤트 적용을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노데이터 수수료가 1건당 1천원씩 발생합니다.

3. 보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1개월 경과후 폐기 처분 될 수 있습니다.


<노데이터 수수료 부과 기준>

1. 물품 입고후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

2. 트래킹넘버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3. 신청서를 작성 하셨으나 작성 미비로 상품 일치여부를 알 수 없는 경우


<노데이터 처리 메뉴얼>

1. 트래킹넘버 스캔, 사서함번호 및 영문성함으로 신청서를 검색하며 신청서가 확인되지 않으면 최종 노데이터 처리됩니다.

2. 신청서가 확인되었으나 신청서 작성 미비로 실물과 일치하지 않으면 최종 노데이터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