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검수 가능범위 제품명, 색상, 사이즈, 심각한파손 및 오염 검수 가능 예시 |
검수 안함
상품의 개봉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검수안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오배송/ 파손/ 분실등이 발생시 하이런던으로 부터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검수안함 선택시 반드시 트래킹넘버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수안함은 단순히 검수를 하지 않는다는 의미이며 박스 외관 손상으로 파손이 의심되거나 상품이 들어있는지 여부가 의심될 경우 포장 개봉이 진행 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박스 부피줄임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관에서 선별 검사등의 사유로 개봉이 이루어 질수도 있습니다.
기본 검수
하이런던은 기본검수를 선택하실 경우 무료로 검수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검수 범위는 패션 및 뷰티제품에 한해 아래와 같이 오배송 유무, 사이즈, 색상 검수 입니다.
1. 기본 검수 메뉴얼
1) 오배송 : 패션 및 뷰티제품의 경우 신청서에 기재해 주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다른 상품이 입고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오류 입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제품의 경우 상품의 그림일치여부 및 파손여부만 확인합니다.
2) 사이즈 검수 : 객관적인 정보만 검수합니다. 신발 및 의류의 경우 가장 외부의 사이즈정보만 검수후 출고됩니다.
3) 색상 검수 : 색상의 경우 객관적인 정보 즉 가장 외부에 표기된 색상정보 일치만 확인합니다. 상품 이미지의 경우 조명에 따라 실물과 색상이 달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차이가 큰 경우를 제외 하고는 상품 이미지상의 색상은 확인 하지 않습니다.
4) 불량검수 : 기본 검수에서는 제품의 불량 유무에 대한 검수는 하지 않습니다. 다만 외적인 요인 즉 박스 훼손으로 인한 운송중 파손, 침수등이 의심될 경우에만 파손 여부 확인 후 오류입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2. 기본검수 유의사항
1) 모든 검수는 신청서상에 기입된 정보 즉 이미지, 색상, 사이즈정보를 토대로 검수를 진행하며, 신청서에 기입된 정보가 누락되었거나 부정확할 경우에는 해당부분은 검수를 하지않고 그대로 출고됩니다.
2) 상품 이미지가 없거나, 잘못 올려주신 이미지, 또는 올려주신 이미지가 검수가 불가능할 알아보기 힘들 경우 에는 검수 보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보안씰이 부착된 상품의 경우 검수를 진행하지 않으나 제품의 모델명이나 번호 (품번)이 확인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Palace, Supreme 주문건에 대해서는 스티커 누락 문의로 인하여 검수없이 출고됩니다.
5) 상품이미지, 상품명(제품 품번포함), 색상, 사이즈정보중 하나이상 누락으로 인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6) 여러 종류의 상품이 있을 경우 상품 1에 모든 상품을 모아서 작성하실 경우 검수 없이 출고됩니다. 반드시 상품 추가를 통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7) LUSH 제품의 경우 완충 포장으로 인해 검수가 불가능하며 인보이스 검수만 진행합니다. 따라서 LUSH 측 오배송으로 인한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8) 포장보완 상태로 도착하는 중고그릇류와 기타 상품등은 검수가 불가능하며 파손여부만 확인후 출고합니다.
9) 세트 상품의 경우 불량 및 구성품 누락에 대한 검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10) 무료증정품에 대한 검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즉 신청서에 기입하셔도 검수는 진행하지 않으며 증정품 누락, 오배송, 파손에 대한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11) 신청서상 트래킹 하나당 물품의 갯수가 5개가 넘을 경우 검수를 진행하지 않고 판매처의 배송상황과 트래킹넘버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보상 방식
하이런던 검수 오류로 인하여 잘못된 물품을 배송 받으셔서 물품의 리턴이 필요하신 경우 리턴을 위해 발생하는 국제배송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최초 국제배송비 환불의 경우 최초 결제하신 결제수단을 통해 환불처리해 드리며, 일부상품의 경우에는 1/n로 환불을 해 드립니다.
다만 신청서 작성 오류 및 부실작성으로 인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하이런던 과실로 파손 및 멸실로 인한 보상의 경우 신청서에 기입하신 금액 기준으로 보상(30만원 한도)이 진행되니 가격을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배송중 파손된 상품의 경우 우체국택배사에서 30만원 한도내로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중고상품, 택배위탁불가상품, 전기 전자제품은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며 고객에 의해 상품 가치가 하락한경우 보상가격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30만원 초과 상품은 파손 면책에 동의하신것으로 간주됩니다.
보상신청 방법
제품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수령 후 1주일 이내에 1:1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배송완료 후 1주일이 지난 경우에는 보상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1:1 게시판에 보상 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사진을 반드시 첨부 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내주시는 사진은 아래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게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1. 택배운송장 전체 사진
2. 제품 박스 전체 사진 (박스 훼손이 있는 경우 해당 부위 사진)
3. 문제가 되는 제품 사진
제품은 사용을 하기 전이어야 하며 검수시 개봉이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개봉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씰이 붙어 있어 개봉을 하면 안되는 물품은 개봉검수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물품 개봉을 하신 상태에서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검수 오류로 인하여 배송받으신 물품을 반품 하지 않으시고 수령을 원하실 경우에는 소정의 보상 쿠폰으로 대체됩니다.
보상 제외안내
다음의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하니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하이런던 창고로 배송되지 않은 경우. (하이런던에서는 픽업 서비스를 진행 하지 않습니다.)
- 신청서에 상품정보를 잘못 기재하셨거나 정확하게 기재하시지 않으신 경우 (상품이미지를 정확하게 올려 주셔야 합니다.)
- 트래킹넘버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 (분할 배송으로 입고됨에도 확인하지 않고 신청서를 작성하실 경우에도 보상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 검수 옵션에서 검수안함을 선택하신 경우
- 중고제품, 리퍼제품, 골동품, 판매처의 세일상품, 아울렛상품, 이베이물품 그리고 주류는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료포장을 진행하셔도 보상이 불가합니다).
- 배송신청서가 허위 정보로 작성된 경우 (가격 허위등록, 수량 및 브랜드명 상이)
- 유리, 그릇,플라스틱,악기류,액상제품 등 국내택배집하 불가품목으로 포장보완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이베이등 중고장터 상품의 경우 어떠한 경우도 보상이 불가합니다)
- 30kg이상의 중대형 화물에 대해 특수 포장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샴푸, 치약, 화장품등 터지기 쉬운 물품에 대해 포장 보완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 폴리백 포장으로 출고되어 운송중 파손, 훼손이 발생한 경우
- 기타 상품중 포장보완 및 특수포장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예술품, 창작품, 골동품 등 희귀품등 택배 위탁 불가 상품
- 담당자가 요청한 보상에 필요한 서류가 없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 담당자의 증빙 서류 요청에 응하지 않는 경우
- 판매목적이라도 상품의 실사용과는 관계없는 케이스나 박스 또는 포장재가 파손된 경우
- 사업자 용도로 사용되는 제품임에도 개인통관으로 진행한 경우
- 제품 도착 당시에 배송신청이 안된 노데이터건으로 센타 도착 이후 30일 이상 경과된 경우
- 기본검수시 확인불가한 제품하자
(의류 재봉불량, 올풀림, 미세한 스크레치, 패블릭상품의 구겨짐,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및 불량여부, 진품가품 여부, 세트상품의 구성품)
- 이불, 담요, 텐트등은 펼쳐서 검수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로 인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 그릇 세트등 세트상품의 경우 구성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는경우 (이미지만 있는경우)
- 음식물등이 배송과정중에 변질된 경우
- 측정값에 대한 보상, 단 측정값의 기준값이 10%이상 오차가 발생할 경우 이를 증명할 수있을 경우는 제외
- 보상처리되는 상품 회수를 거부한 경우
- 검수에서 확인 불가능한 파운데이션 등 고체 형태의 화장품이 용기 내부에서 깨진 경우
- 일정 기일내 미배송시 상품가치가 소멸되거나 기회비용 손실 예상물품 (출품작품, 행사제품, 기간이 제한된 쿠폰 등)
- 여권,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의 신분증 및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어음, 수표, 유가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품
- 재생불가한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가 없는 서류 등
- 해외배송지연, 통관보류, 통관불가품목 폐기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기상조건의 악천후
- 실정법의 이행태만 (세관, 검역기관 포함), 관부가세를 이유로한 보상 요청
- 화물의 성질, 결함, 특성, 잠재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