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송절차안내

> 서비스 안내 > 반송절차안내









리턴은 원 판매처로의 배송에 한하며, 리턴 신청서를 이용하여 반품이 아닌 영국 및 유럽이외의 타국가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하고 싶다면 우선 판매처 홈페이지에서 반품 및 교환 정책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정책은 아래그림과 같이 사이트 하단부에 나와 있는 "Return" 관련 링크를 클릭하시면 알 수 있으니 꼭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품 정책을 확인 하신 후 쇼핑몰에 반품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쇼핑몰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쇼핑몰에 아무런 연락이 없이 하이런던에 반품 신청을 하시면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예시 : 아소스 asos.co.uk 사이트 하단부>





리턴레이블은 반품을 위한 "운송장"을 말합니다.

한국에서는 반품 신청하면 쇼핑몰에서 알아서 반품 택배 예약을 해 주고 택배기사가 하여 수거해가지만,

영국을 비롯한 유럽은 반품 신청한 고객이 직접 택배송장을 붙이고 반품도 지정된 장소에 가서 직업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택배안에 미리 리턴레이블을 넣어서 보내 주거나, 반품신청을 하면 리턴레이블을 보내주니 가급적 무료리턴 레이블을 사용하여 리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마존의 경우 온라인으로 반품신청을 하고 리턴레이블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 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판매처에서 리턴 레이블을 제공해 주지 않는다면 리턴레이블을 직접 구입해서 판매처로 발송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레이블을 구입하신 후 리턴 신청서에 업로드 해 주세요.


- Collect plus : www.collectplus.co.uk (이 사이트에 등록된 판매처는 오더넘버를 기입하면 무료리턴라벨 발급도 가능합니다.)

- 로얄메일 : www.royalmail.com

- UPS : www.ups.com


직접 구입하기 힘드실 경우 하이런던에 반송할 주소를 알려 주시면 저희가 대신 구매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경우 리턴 수수료외에 리턴레이블 구입비용이 추가 되며 레이블 구입 영수증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리턴시 기사 픽업을 예약하실 경우 택배기사가 택배를 분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턴수수료는 동일하니 안전하게 리턴 라벨을 확보하셔서 하이런던에서 직접 드롭센터에 드롭을 요청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리턴을 해야할 경우에는 리턴수수료와 현지배송료가 발생합니다. 특히 구매대행의 경우 상품 핸들링 수수료까지 추가가 됩니다. 배송대행의 경우 판매자로 부터 리턴레이블을 받으신 경우에는 현지배송료 없이 리턴수수료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그럼 왜 리턴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리턴을 하기 위해선 리턴을 위한 재포장 등 전반 업무와 물품을 드롭오프(Drop Off)하기 위해 발생하는 인건비와 교통비등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판매처 과실로 인한 리턴이라도 리턴수수료는 무조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포장완료 이후 리턴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부가수수료가 리턴수수료에 포함됩니다.

(예: 정밀검수 후 리턴신청하실 경우 정밀검수비용이 추가됩니다.)

리턴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배송대행 : 1만원 + 영국배 배송비(VAT포함, 리턴레이블 없는 경우)

2. 구매대행 : 1만5천원. 고객 사유로 인한 리턴시 상품가의 10%가 핸들링 수수료로 추가됩니다.

(사업자회원은 별도 요율이 적용됩니다.)


※리턴 준비 완료 후 취소후 배송받기를 원하실 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십시요. 다만 재작업비용 3천원이 추가됩니다.





판매처에서 취소요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발송을 한 경우군요. 이경우 반드시 판매처에 리턴신청을 하시고 리턴라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간혹 수취거부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많은 양의 택배를 한꺼번에 수령하는 배대지 배대지 특성상 고객님의 택배만 현장에서 수취거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하이런던 홈페이지에서 배송대행 > 리턴/반송신청으로 들어가셔서 리턴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리턴신청서도 배송대행 신청서와 동일 하게 오더넘버와 트래킹넘버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리턴신청서작성 바로가기]





오류입고 안내를 받으셨나요? 그럼 오류를 무시하고 배송 받으실지 리턴을 하실지 결정을 하시고 아래 그림대로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오류상품 리턴신청 방법





한국에서 받으신 제품을 반송하실 경우에는 판매처로 직접 반품하시는 방법과 저희 하이런던을 통하여 반품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저희 하이런던에 지불하신 배송비의 몇배가 넘는 금액의 배송료를 지불하셔야 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를 결제하신 이후에는 출고를 위한 모든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항공기에 탑제를 위한 포장작업이 끝난 상태로 리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배송비 결제 이후에는 한국에서 반송 절차를 따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