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송절차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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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입고 안내를 받으셨나요? 그럼 오류를 무시하고 배송 받으실지 리턴을 하실지 결정을 하신 후 아래 그림처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에서 취소요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발송을 한 경우가 대부분이실 겁니다.

이경우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지 마시고, 배송대행 네뉴에서 리턴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반드시 판매처에 리턴신청을 하신 후 리턴라벨 동봉여부를 미리 확인 하신 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수취거부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많은 양의 택배를 한꺼번에 수령하는 배대지 배대지 특성상 고객님의 택배만 현장에서 수취거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하이런던 홈페이지에서 배송대행 > 리턴/반송신청으로 들어가셔서 리턴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리턴신청서도 배송대행 신청서와 동일 하게 오더넘버와 트래킹넘버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리턴신청서작성 바로가기]





하이런던에 기 입고되어 보관중인 상품을 리턴하실 경우에는 어떠한 신청서도 작성하지 마시고 1:1 게시판을 통해 담당자와 상담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턴시 리턴 라벨등 리턴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담당자와 상담을 하시면 리턴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받으신 제품을 반송하실 경우에는 판매처로 직접 반품하시는 방법과 저희 이런던을 통하여 반품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저희 하이런던에 지불하신 배송비의 몇배가 넘는 금액의 배송료를 지불하셔야 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하시기 전에 우선 판매처 홈페이지에서 반품 및 교환 정책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정책을 확인 하신 후 쇼핑몰에 반품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쇼핑몰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쇼핑몰에 아무런 연락이 없이 하이런던에 반품 신청을 하시면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일부 쇼핑몰의 경우에는 리턴시 필요한 라벨과 서류가 동봉되어 오기 때문에 쇼핑몰에 따로 연락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리턴레이블은 반품을 위한 "운송장"을 말합니다. 따라서 리턴을 위해서는 리턴 레이블(택배 송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택배안에 미리 리턴레이블을 넣어서 보내 주거나, 반품신청을 하면 리턴레이블을 보내주니 가급적 무료리턴 레이블을 사용하여 리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마존의 경우 온라인으로 반품신청을 하고 리턴레이블을 발급해 주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 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판매처에서 리턴 레이블을 제공해 주지 않는다면 리턴레이블을 직접 구입해서 판매처로 발송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레이블을 구입하신 후 리턴 신청서에 업로드 해 주세요.

세변의 길이 합이 1m초과 또는 10kg이상 화물의 경우 중대형화물로 분류되어 국제배송료보다 많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Collect plus : www.collectplus.co.uk (이 사이트에 등록된 판매처는 오더넘버를 기입하면 무료리턴라벨 발급도 가능합니다.)

- 로얄메일 : www.royalmail.com

- UPS : www.ups.com


 

 

 

직접 구입하기 힘드실 경우 하이런던에 반송할 주소를 알려 주시면 저희가 대신 구매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리턴 수수료외에 리턴레이블 구입비용이 추가 되며 레이블 구입 영수증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하이런던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리턴을 위한 발송까지만 대행해 드리며 리턴 이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하이런던의 과실을 제외하고는 책임이 없습니다.

판매처의 리턴 정책은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 하신 후 전달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턴을 해야할 경우에는 리턴수수료와 현지배송료가 발생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 상품 핸들링 수수료까지 추가가 됩니다. 배송대행의 경우 판매자로 부터 리턴레이블을 받으신 경우에는 현지배송료 없이 리턴수수료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1. 배송대행 : 리턴수수료 1만원 + 영국배 배송비(VAT포함, 리턴레이블 없는 경우)

2. 구매대행 : 리턴수수료 1만5천원. 고객 사유로 인한 리턴시 상품가의 15%가 핸들링 수수료로 추가됩니다.

(영국내 배송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로 청구되며, 사업자회원 리턴수수료는 별도 요율이 적용됩니다.)

3. 리턴 준비 완료 후 다시 배송받기를 원하실 경우 또는 배송비 결제 대기 상태에서 리턴을 원하실 경우에는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십시요. 다만 재작업비용 5천원이 추가됩니다.

4. 재고 등록건에 대해서 리턴을 하실 경우 재고 보관 수수료가 함께 청구됩니다.





배송비를 결제하신 이후에는 아래 그림처럼 출고를 위한 모든작업이 진행이 끝난 상태로 리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배송비 결제 이후에는 한국에서 반송 절차를 따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