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수수료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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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배송료외 추가 수수료안내

배송대행 및 구매대행 이용시 배송비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 보시고 서비스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합배송 수수료


하나의 신청서에 여러건의 택배를 합배송할 경우에 발생하는 수수료입니다.

입고된 택배 기준 3건까지 무료이며 4건은 2천원, 5건부터 1건 추가시마다 1천원씩 부과됩니다.

재고등록한 물품의 경우 재고번호는 하나의 택배로 계산되며, 재작업이 발생할 시에는 합배송 무료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눔배송 수수료


원칙상으로 입고된 한 오더의 택배는 모두 한번에 출고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공동구매 등의 목적으로 하나의 택배를 여러 신청서로 나눔 배송할 경우에는 나눔 배송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나눔배송 수수료는 건당 2천원씩 부과됩니다.

기 작성된 신청서를 나눔 요청하실 경우 관세회피나 기타 관세법에서 정한 규정을 회피할 목적이 분명한 경우에는 나눔 배송이 불가능하며 구매대행 사업자의 배송 목적인 경우에 한해 나눔배송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실사서비스 (사진촬영서비스)

상품의 사진이 필요하신 경우 물류센터 요청사항란에 사친촬영 요청을 해 주십시요.

서비스비용은 신청서의 물품 번호당 3000원이며 전부입고 상태에서 스마트폰으로 촬영된 최대 3장의 사진이 제공됩니다.

단, 신청서의 상품 1에 모든 상품을 모아서 작성하신 경우에는 검수 및 사진촬영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신청서의 실사보기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하시며, 특정 부위 사진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요청사항란에 함께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촬영 및 추가 촬영은 불가능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추가촬영이 필요하실 경우 재작업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오류입고 및 노데이터알림목적으로 실사촬영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물품당 1000원이 추가됩니다.

다만, 오류입고의 경우 신청서 작성 미비/오류 또는 불성실 작성으로 인한 경우에 한합니다. (예, 인보이스상 여러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상품 1에 모아서 작성한 경우)



재작업 수수료

이미 신청서에 입고완료되고 배송비 청구가 완료된 신청서는 다른신청서로의 재입고나 이동 그리고 재작업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사유로 재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포장을 다시 진행하여야 하므로, 신청서별로 재작업 수수료가 5000원씩 발생합니다(20kg이상 화물은 20000원).

재작업은 부피줄임이나 포장방법 변경(박스에서 폴리백 또는 폴리백에서 박스)만 가능하며, 포장보완 추가 또는 해체, 재검수는 불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오류로 인한 오류입고시에는 재작업비용 1000원이 청구됩니다.

출고대기 상태나 출고가 완료된 경우 그리고 경우에 따라 재작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대형화물 핸들링 수수료등

<하이런던 도착후>

중대형 화물 또는 고중량 화물의 경우 현재 핸들링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배송비와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한국 도착후>

하이런던에서 안내 드리는 배송료에는 기본적으로 국내 택배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택배사의 배송 정책상 한변의 길이가 100cm이상, 가로,세로, 높이를 합한 길이가 160cm 를 넘거나 중량이 20kg이상일 경우에는 택배사에서 집화를 거부하게 됩니다.

따라서 국내 택배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중형화물택배사 (대신택배, 경동택배)로 접수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이때 추가로 배송료가 발생하며 상품을 수령하실때 착불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대신택배사 배송불가 지역의 경우 독차 배송료가 추가로 발생하거나 픽업을 진행하여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물택배사로 진행될 경우 1~2일정도 배송지연이 발생합니다.


중대형 화물 이용전 반드시 하이런던에 가능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톤추가 수수료 (멀티박스포장)

하나의 신청서에는 하나의 우체국 송장번호가 부여되고 하나의 박스로 출고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사유로 인하여 하나의 신청서에 두 박스 이상으로 출고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2박스로 출고될 경우 국제배송료를 2번 결제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카톤 추가 수수료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2박스로 나갈 경우 똑같은 번호의 우체국 송장이 두장 발급 되어 출고됩니다. (우체국 집하후 다른 번호로 따로따로 배송될 수도 있고 일부 박스는 늦게 배송될 수도 있어요)

카톤 추가 수수료는 3천5백원이며카톤 추가시 청구 무게는 각 박스의 실무게의 합과 부피무게의 합중 큰 값으로 적용됩니다.



사업자통관 수수료

판매목적으로 상품을 수입하실 경우에는 수취인 명의의 개인통관으로 진행하는 구매대행업을 제외 하고는 사업자통관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사업자통관으로 진행 하실 경우에는 사업자통관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해 주시고, 수취인은 상호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통관 수수료는 24200원입니다.

사업자 통관시 물품에 따라 수입요건을 갖추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원산지 표기가 없는 물품의 경우 과징금이 부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통관중 반송 수수료


통관 불가 품목이거나 고객의 변심에 의해 세관 통관중 반송을 진행 하실 경우에는 특송업체를 통해 반송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반송에 들어가는 각종 수수료와 영국으로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kg당 20만원의 큰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처럼 한국으로 도착후 반송은 큰 비용이 발생하고 절차가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영국세관 통관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통관중 반송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한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FTA 통관서비스 (한-영 FTA)


구매하신 상품의 원산지가 영국(Great Britain and Northern Ireland)인 경우에는 관부가세 발생시 관세면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세만 면제되고 부가세는 내셔야 하며, 고 관세율 상품인 경우에는 관세 면제가 아닌 할인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영국산이지만 원산지가 영국이 아닌 경우에는 협정관세 적용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FTA 통관 수수료는 7000원 입니다. 

FTA 통관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을 해 주세요.

  1. 구매하신 곳에 원산지증명서를 요청하셔서 받으세요.
  2. 신청서 작성시 FTA통관서비스 옵션을 선택하세요.
  3. 신청서의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 발급받으신 원산지 증명서를 업로드해 주세요.

FTA 통관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대행및 배송대행건에 대해 검수 과정에서 원산지가 영국산이 아닐 경우

- 배송대행건의 경우 원산지 증명서 누락

- 원산지 증명서상 물품 금액과 신청서상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경우

- 원산지 증명서에 수출자의 서명이 없는 경우

- 원산지 증명서상 협정 문구가 잘못 기재되어 있는 경우 (아래의 문구가 들어가야 합니다)

<인증수출자 번호 없는 경우> "The exporter of the products covered by this document declares that, except where otherwise clearly indicated, these products are of UK preferential origin." <인증수출자 번호 있는 경우> "The exporter of the products covered by this document(customs authorization No...(인증수출자번호) declares that, except where otherwise clearly indicated, these products are of...(원산지국가명) preferential origin.

- 사업자통관 화물의 경우 실물에 원산지 표기가 없는 경우



보관 수수료


보관수수료는 신청서 단위로 청구되며 신청서상 가장 먼저 입고된 상품 기준입니다.

입고된 상품은 입고후 30일동안 무료로 보관이 가능하십니다.

31일이되면 보관료 5,000원이 추가되면 초과 1일마다 1,000원씩 보관료가 추가되어집니다.

입고후 90일 초과시 일괄폐기되어지며 폐기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식품류와 노데이터건의 경우 30일 초과시 폐기처분 됩니다.

보관시 발생할수 있는 제품의 변형, 변색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리턴 수수료

하이런던으로 입고되었거나 입고예정인 상품을 리턴하실 경우에는 하이런던에서 리턴을 대행 해 드립니다.

리턴 수수료는 1만원에서 1만5천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반송절차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폐기 수수료

- 세관에서 폐기

세관 통관시 수입금지 물품이나 통관 규정 위반을 이유로 반송을 하시거나 폐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상품을 폐기해야 하는 경우에는 카톤 분할 수수료가 발생하며 그 비용은 4만원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폐기 수수료도 발생을 하는데 폐기 수수료는 5천원에서 1만원입니다.

폐기수수료 발생시 추가비용으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영국센터에서 폐기

영국센터에서 폐기시 폐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용적별로 수수료가 달라지며 기본요금은 1천원 입니다.



포장보완 수수료


포장보완은 그릇류나 액체류등을 파손 위험이 큰 물품을 파손 방지를 위해 에어갭을 비롯한 각종 포장재를 활용하여 진행합니다.

따라서 부피가 입고시보다 커질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박스교체작업이 진행 될 수도 있습니다.


기준

요금

비고

~5kg까지 (청구무게)

기본요금 3,500원 

그릇류, 도자기류등에 한함 

5kg~

 기본요금 1,500원씩 추가 / 매 5kg마다

추가 상품당

1,000원씩 추가 


포장보완이 불가능한 경우

1. 검수안함 선택시

2. 전기 전자제품이 오리지널 박스에 스티로폼으로 보완이 되어 입고된 경우

3. 중량 20kg(부피무게 20kg) 이상 또는 한변의 길이가 100cm가 넘는 중대형 화물 - 판매자에게 완전한 포장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작업자 판단하에 포장보완이 필요없을 경우 (예: 이미 발송자가 완벽하게 포장보완을 한 경우)



통관 수수료(관세사 수수료)

물품에 식품류, 영양제, 의약품, 의약외품, 애견영양제/사료, 기능성 화장품, 용량 60ml 초과 향수가 포함되거나 신고가격이 면세한도 초과일 경우 일반통관 수수료 1,800원이 발생합니다.

배송비와 함께 청구 됩니다.



검역 수수료


동물이나 식물 성분이 포함된 물품이나 분유등 수입할때 세관의 결정으로 검역이 진행되며 이때 검역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항목

수수료 

비고 

 식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2,000원

 

분유, 햄, 녹용등

5,500원

 

 농림수산뭂 및 그 가공품

5,500원

 

 가축 및 애완동물 사료 및 영양제

5,500원

 

식물

10,000원 

영국 반출시 뿌리에 흙이 없어야 함 


검역 불합격시 세관으로부터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폐기 및 카톤 분할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태료


배송 신청서 작성시 품목을 잘못 선택하시거나 수량이나 금액이 불일치 할 경우 과태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품명이 알파벳 10자 미만으로 짧거나 의미없는 문자만을 나열할 경우에도 과태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언더벨류, 목록통관건 재판매 행위가 적발될 경우에는 과태료 뿐 아니라 형사처벌까지 받을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통관 후 3개월이상 지난 후 갑자기 과태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과태료는 한 건당 150,000원 부터 입니다.



수출통관 수수료


출고되는 신청서당 신고 가격이 800GBP 이상일 경우에는 수출 통관비용이 1만원 발생합니다.

아울러 열화상카메라, 100년이넘은 골동품 및 전략물자로 지정되어 영국 당국의 수출승인이 필요한 물품역시 수출통관비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수출승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DG 화물 과태료


리튬이온 배터리가 포함된 택배가 입고될 경우 우선 오류입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리턴이온 배터리외 인화성, 폭발성 물질등 위험물로 분류된 상품은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신고하지 않고 출고되어 보안검색에 적발될 경우 핸들링비용 및 과태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해당물품의 입고가 의심될 경우 검수안함을 선택하셔도 개봉검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오류입고 안내를 받으신 경우 오류무시(폐기동의) 또는 리턴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엔진등 고밀도/고중량 화물의 경우 출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잔유가 제거 되지 않을 경우 출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에따른 금전적 손해는 하이런던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목록통관 취하


목록 통관이 불가능한 물품을 목록통관으로 신고하시거나, 가격 취하, 수량 취하등이 발생하여 목록통관이 취하된 경우 3,000원의 목록취하 수수료(관세사수수료 + 핸들링 비용)가 발생합니다.



노데이터 수수료


배송대행 신청서는 하이런던에 도착전에 작성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상품 도착후 입고확인이 되지 않은 물품은 노데이터 처리되어 별도로 보관됩니다.

노데이터 수수료는 한건당 1천원이며 (7일경과시 2천원, 14일경과시 5천원) 배송비 안내시 함께 청구됩니다.

노데이터건 입고후 30 경과시후 신청서 작성시에는 반드시 1:1 게시판을 통해 확인 요청을 해 주셔야 하며 90일 경과시 통보없이 폐기처분됩니다.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최종 노데이터 처리되며 경우에 따라 노데이터 안내를 드릴수도 있습니다.

노데이터건 물량이 많거나 택배의 주인을 알 수 없는경우 노데이터 알림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물품 도착 안내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1:1 게시판에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택배 도착 날짜와 시간이 신청서 작성 날짜와 시간보다 빠른경우

2. 트래킹넘버를 누락하였거나 및 잘못 입력한 경우

3. 신청서를 작성 하셨으나 작성 미비로 상품 일치여부를 알 수 없는 경우 (이미지누락,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이미지등)

4. 택배에 사서함번호, 주문자명등 중요 정보를 누락하여 노데이터 처리된 경우

5. 주소 오류로 인하여 픽업이 진행될 경우 (택배당 8000원이 부과됩니다.)

 

위 경우에 해당되지 않음에도 노데이터 수수료가 부과되었다고 생각되시면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발급 수수료 (수출증명서, 인보이스 정정등)


하이런던에서는 수출증명서등 필요한 서류 발급 드리고 있으며 건당 3천원의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