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방법 안내

> 서비스 안내 > 포장방법 안내





아무런 포장옵션을 선택하시지 않으실 경우에는 입고된 상태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폴리백으로 입고될지 박스포장으로 입고될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물류센터 요청사항란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예) 박스포장으로 출고되어야 하는 물품일 경우

" 폴리백으로 입고되면 박스포장으로 출고해 주세요."









1. 검수 옵션에서 "검수안함" 을 선택하시거나 포장옵션 미 선택, "입고상태 그대로 출고"를 선택하신 경우





2. "신발박스 위에 폴리백 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3. "신발박스 제거 후 폴리백 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4. "신발박스 제거 후 새박스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1.  "폴리백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 입고된 포장 상태와 관계없이 폴리백 포장으로 출고됩니다.



2. 검수안함 또는 "입고된상태 그대로 출고" 를 선택하신 경우


■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출고됩니다. 폴리백으로 입고된 경우 폴리백 교체후 출고되며, 박스포장의 경우 박스포장상태 그대로 출고됩니다.

■ 박스 포장의 경우 박스높이 조절이 가능한 박스에 한해 부피줄임을 해 드립니다.


3. "맞춤박스 재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 제품 크기에 맞는 맞춤박스로 재포장하여 출고됩니다. 이 서비스는 유료 (1천원~)입니다.


4. 포장 옵션을 선택하시지 않으시는 경우


■ 입고된 박스가 과다하다고 판단될 경우 작업자 판단 하에 폴리백 포장을 진행 합니다.

■ 입고된 포장 상태에 따라 박스 그대로 출고될 수도 있습니다.


※ 유의사항

폴리백 포장으로 출고될 경우 옷걸이등 필요없는 물품은 일괄 제거됩니다.

폴리백포장 출고시 발생하는 물품 손상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검수안함" 또는 포장옵션 미선택 하신 경우


■ 모자의 경우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출고됩니다.


2. "재포장서비스" 또는 "맞춤박스재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 모자의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여 배송받기를 원하실 경우 입고된 상태를 판단하여 출고를 진행해 드립니다.

■ 입고된 박스가 과다할 경우 맞춤박스로 진행해 드립니다.


3. "폴리백포장"을 선택하신 경우


■ 폴리백 포장으로 출고해 드립니다. 단 모자의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폴리백 포장으로 인한 상품 손상은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검수안함" 또는 포장옵션 미선택 하신 경우에는 입고된 상태 그대로 출고됩니다.

다만 입고된  물품에 따라 포장보완이 필요한 경우 포장보완 옵션을 선택해 주시기 바라며, 포장보완으로 인해 박스 교체 또는 다른 포장자재로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 "재포장서비스"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재포장서비스"를 선택해 주시면 물품 상태에 따라 박스 또는 다양한 포장자재를 이용하여 재포장해 드립니다.

포장보완 하신 후 폴리백포장을 선택하실 경우 파손으로 인한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폴리백 포장 : 폴리백포장의 경우 의류에 한해 실무게 적용합니다. 다만 부피무게가 실무게보다 0.5kg 이상 차이가 날 경우에는 부피무게를 적용합니다. 의류 외 다른 물품이 들어갈 경우에는 부피무게 적용합니다.

                

- 합포장 : 하이런던은 입고된 박스중 가장 큰 박스에 나머지 상품들을 담아서 보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재포장 서비스 : 아래의 경우는 하이런던에서 재포장 서비스를 진행합니다(유료).


      (1) 박스불량으로 나머지 물품을 담아 보낼 수 없는 경우



 


    (2) 전체를 담을 수 있는 박스가 없는 경우



 

    (3) 입고된 박스가 물품에 비해 과도하게 큰 경우는 작업자 판단하에 재포장(새박스포장 : 유료) 또는 박스 성형으로 진행 합니다.

        박스 자체가 성형이 불가능한 박스이고 재포장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작업자 판단하에 폴리백으로 진행 될 수도 있습니다.

        검수 안함으로 신청하실 경우 입고된 박스 그대로 출고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