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29  아마존 주문시 유의사항 (OTP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11.22
  • 조회수 : 6,838

안녕하세요.

아마존에서 물품을 주문하실때 일부 물품에 대해서는 아마존에서 OTP(One Time Password , 일회용비밀번호) 6자리를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하며, 이 물품에 대해서는 배송기사가 물품 전달시 배송기사의 단말기에 입력을 하여야만 물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OTP를 입력하지 않거나 틀릴 경우 배송기사로부터 물품을 수령할 수 없습니다.


주된 대상물품은 아마존에서 정한 물품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측 공지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입고되는 물품들중 위의 사항에 해당하는 물품들은 고가의 이어폰등 가격이 비싸고 부피가 작은 물품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마존 기사가 임의로 서명 및 배송완료 처리 후 배송을 해 주지 않고 가져가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아마존측의 조치입니다.


아마존으로부터 OTP 안내를 받으신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아마존 계정에 접속하셔서 주문내역에 있는 OTP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riving Today: A one-time password is required for your Amazon delivery" 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확인 하셔도 됩니다.


2. 확인 하신 OTP 6자리를 신청서의 물류센터 요청사항란에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서에 트래킹넘버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트래킹넘버가 없을 경우 해당 물품의 택배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OTP를 요청하는 물품이 입고되면 저희 하이런던에서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처리예정입니다.

1. 우선 해당 물품의 트래킹넘버가 저장된 바코드(QR Code)를 선 스캔하여 신청서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2. 신청서상에 기재해 주신 OTP를 아마존 기사 단말기에 입력할 예정입니다.
3. 바코드 스캔시 신청서가 확인되지 않는경우 물품 수령이 불가능하여 반송될 예정입니다. 반송후 다음날 다시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4. 바코드 스캔시 신청서가 확인되었지만 OTP가 없는 경우에도 택배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